전략

㈜모나리자는 소비자를 제일 우선시하며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소비자권익 보호 방침을 마련하여 실천하고 있습니다.

㈜모나리자의 소비자권익 보호 방침은 소비자 권익 향상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 강화, 공정 거래, 정보 전달, 개인정보 보호, 분쟁 해결 등의 내용을 포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침은 모든 임직원이 숙지하여 업무에 적용해야 하며, ㈜모나리자의 협력업체들도 해당 방침을 준수하도록 권고 받고 있습니다.

< 소비자권익보호 방침 >

정보공개

㈜모나리자는 소비자 기본법에 의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해 소비자의 제품 교환 및 보상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모나리자는 소비자가 교환 및 보상 등을 통해 권익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패키지 내에 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는 ㈜모나리자 홈페이지 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소비자 권익 관련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나리자는 소비자 권익을 보장하기 위해 PL 보험에 가입하여 제품 하자 발생 시 합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소통

㈜모나리자는 고객 불만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소통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모나리자 제품 소비 과정에서 발생되는 불공정 이슈를 비롯해 품질 이슈 등을 자유롭게 제기할 수 있으며, 모든 신고 내용은 비공개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소통 창구를 통해 소비자 불만 사항이 제기되면, ㈜모나리자는 내부적으로 구축된 고객 불만 프로세스에 따라 최대 14일 내에 처리되어 고객에게 처리 사항이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