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모나리자는 사회공헌에 관련된 기업의 책임과 의무를 이행하고자, 사회공헌 3대 방침을 수립하고 이를 기반으로 경영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사회공헌 방침 >


또한 ㈜모나리자는 지역사회 상생과 지속가능한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창출이라는 비전 아래 2030년까지의 사회공헌 활동 계획을 수립하여 이행하고 있습니다.

< 사회공헌 비전 및 활동 계획 >


활동

㈜모나리자는 지역사회 내 공공기관 및 취약계층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례로, 충남 지역 취약 어르신들의 위생과 복지 증진을 위해 1억30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하였습니다. 기부 물품은 일상 속 위생 관리에 필요한 물티슈, 마스크, 항균 탈취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44곳의 노인복지 시설에 전달되었습니다.


또한 ㈜모나리자는 생산 활동으로 인해 공장 주변 지역에 발생하는 부정적 환경 영향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발견된 부정적 영향에 대한 저감 활동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생산 설비로부터 발생하는 소음에 따른 주변 거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일런서 설치, 흡음재 시공, 방음벽 공사 등을 적극적 투자를 진행해 왔습니다.